마리오멤버십 안내
적립포인트
현금/카드/상품권으로 구매시 1,000원 당 10Point 적립
- ※ 포인트 적립 불가매장: 3관 1층/2층/6층/7층/9층/10층/11층
- ※ 기타 임대매장은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적립하여 드립니다.
(커피빈, 맥도날드 등)
구매 당시 포인트 미적립시, 상품을 구매한 당일을 포함한 7일 이내 고객센터(1관8층,3관11층)에서 사후적립 가능
- ※ 영수증 및 결제카드 소지 필수(방문자(결제자)와 결제카드가 일치할 경우만 가능)
구매 후 적립된 포인트는 일정 기간 경과 후(통상 1일) 사용 가능 포인트(가용 포인트)로 전환
가용 포인트는 고객센터를 통해 사용 가능
포인트 유효기간
적립일로부터 2년 / 기간 경과 시 자동소멸
포인트 교환
가용 포인트 10,000점 이상 시 10,000점 단위로 상품권 교환 (포인트 10,000점 = 10,000원 상품권)
포인트 교환 방법
교환장소 : 마리오아울렛 고객센터(1관8층, 3관11층)
- ※ 포인트교환은 본인에 한하여 신분 확인 후 교환
- ※ 마리오아울렛몰에서 오프라인 포인트를 온라인(www.mariomall.co.kr)으로 전환하여 사용하는 경우, 취소/반품에 의한 환원은 온라인 포인트로 변경됩니다.
2018년 우수회원 선정기준입니다.
구매기간
2018년 1월 1일 ~ 2018년 12월 31일
선정기준
- - VIP : 연간 매출 상위 1% 이내, 연간 구매일수, 최종거래일 평가
구매금액 기준
- - 마리오보너스카드 적립 시 회원 명의자 기준으로 현금, 상품권(자사,타사),카드로 구매한 구매금액이 합산됩니다.
- - 마리오아울렛 직원/매장직/파견도급직은 우수고객 선정 시 제외됩니다.
-
- 선정기준에 따라 아래의 경우 심사를 거쳐 우수고객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- * 특정 상품군 및 브랜드 구매금액에 비 정상적으로 편중이 되었을 경우
- * 연간 총 적립 건 중 결제 시 적립 비중 80% 미만인 경우
- * 카드 대여 및 타인명의 구매금액을 부정 적립하는 등의 부정매출 요인이 있을 경우
- * 그 외 정상적인 쇼핑목적의 구매금액으로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
- - 우수고객 선정 이후 구매취소로 해당기간 구매금액이 기준보다 하락할 경우, 등급과 혜택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.
서비스제공기간
2019년 3월 ~ 2020년 2월
-
※ 우수고객 서비스 관련 문의는 당사 고객센터
(1관 : 02-2067-2070, 3관 : 02-2109-7115)로 하시면 됩니다. - ※ 상기 기준은 2019년 우수고객 선정기준이며, 이는 매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품격있는 쇼핑의 즐거움! VIP서비스를 누려보세요.
VIP등급
연간 매출 상위 1% 이내 고객님께 제공합니다.
연간 구매일수 및 최종거래일 평가
매년 구매 실적에 의해 회원 등급이 변경 됩니다.
VIP등급 혜택
당일 무료주차 서비스 제공 MGM 프로그램 (Members get members) : 당해 연도 타 백화점/쇼핑몰/아울렛의 VIP임을 당사 고객센터에 증명 시 당사 VIP 무료 주차 서비스 제공
포인트 정보 확인을 위해
로그인 해 주세요.
멤버십 로그인
로그인하기
- * 마리오아울렛 포인트는 마리오아울렛에서 상품구매 후 적립받으실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.
- * 적립받으신 포인트는 마리오아울렛 고객센터에서 상품권으로 전환하시어 사용이 가능합니다. (10,000점 이상 시)
- * 마리오아울렛몰 멤버십 등록을 하시면, 마리오아울렛몰에서 1원 단위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* 단, 마리오아울렛몰에서 오프라인 포인트 사용 후 취소/반품에 대한 환불은 마리오아울렛 온라인(마리오몰) 포인트로 환원되어 오프라인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- * 소멸예정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이 되는 시점에 소멸됩니다.
- 입력 예 : 2-123456-123456
- (카드번호는 카드 뒷면 바코드 부분에 있습니다.)
- 쇼핑서비스
- 유아관련 서비스
- 전기차 충전 서비스
-
편의시설 테슬라 위치 : 3관 B2F 주차장
구성 : 테슬라 전용 완속 충전기 2대
비용 : 무료테슬라 슈퍼차저 위치 : 1관 B3F 주차장
구성 : 전기차 급속 충전기 9대(전차종 가능)
비용 : 고객부담
사업자 : 테슬라 코리아일반 전기차 위치 : 3관 B2F 주차장(3관 B3F 주차장 입출구 옆)
구성 : 전기차(테슬라 제외) 급속 충전기 2대
비용 : 고객부담
사업자 :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(해피차저) - 휴식공간
-
편의시설 마리오광장 1관과 2관 사이 하늘공원 1관 5층 옥상 마르페광장 2관과 3관 사이

마리오아울렛 1관, 2관, 3관 전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구입방법
현금 및 법인카드로 구입 가능합니다.
개인명의 법인카드 (본인이 직접 신분증 지참)
대리인 구입불가 공용법인카드 (사업자등록증 사본, 구입자 신분증, 구입자 명함 또는 사원증)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구입장소
- 구입장소 : 1관 8층, 3관 11층 고객센터위치확인
- 문의전화 : 02 - 2109 - 7114 ~ 5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소개
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은 총 4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사용안내
마리오아울렛 1관, 마리오아울렛 2관, 마리오아울렛 3관 까르뜨니트 전 매장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
- - 상품권 가맹점은 제휴사 사정으로 사전 고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- - 가맹점 별 일부 매장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
- 상품권은 권면 금액의 100분의 6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.
(단, 일만원 권 이하는 100분의 80이상) - - 상품권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입 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- - 바겐세일과 같은 가격할인 기간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- 상품권은 무기명 유가증권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.
- -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 등을 확인할 수 없고,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 할 수 없을 경우에는 재발급 해드리지 않습니다.
- - 고객의 관리소홀로 상품권을 도난, 분실한 경우 재발행되지 않으며 당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- 상품권의 위,변조 등 부정 발행된 경우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