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리오멤버십 안내

1Step 고객센터 방문, 2Step 회원가입 신청서 작성 및 신분증 확인, 3Step 마리오멤버십 등록 완료

적립포인트

현금/카드/상품권으로 구매시 1,000원 당 10Point 적립

  • ※ 포인트 적립 불가매장: 3관 1층/2층/6층/7층/9층/10층/11층
  • ※ 기타 임대매장은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적립하여 드립니다.
    (커피빈, 맥도날드 등)

구매 당시 포인트 미적립시, 상품을 구매한 당일을 포함한 7일 이내 고객센터(1관8층,3관11층)에서 사후적립 가능

  • ※ 영수증 및 결제카드 소지 필수(방문자(결제자)와 결제카드가 일치할 경우만 가능)

포인트 유효기간

적립일로부터 2년 / 기간 경과 시 자동소멸

포인트 교환

누적포인트 10,000점 이상 시 10,000점 단위로 상품권 교환 (포인트 10,000점 = 10,000원 상품권)

포인트 교환 방법

고객센터 방문 > 포인트 교환 신청서 작성 > 고객확인 > 상품권 교환

교환장소 : 마리오아울렛 고객센터(1관8층, 3관11층)

  • ※ 포인트교환은 본인에 한하여 신분 확인 후 교환
  • ※ 마리오아울렛몰에서 오프라인 포인트를 온라인(www.mariomall.co.kr)으로 전환하여 사용하는 경우, 취소/반품에 의한 환원은 온라인 포인트로 변경됩니다.

2018년 우수회원 선정기준입니다.

구매기간

2018년 1월 1일 ~ 2018년 12월 31일

선정기준

  • - VIP : 연간 매출 상위 1% 이내, 연간 구매일수, 최종거래일 평가

구매금액 기준

  • - 마리오보너스카드 적립 시 회원 명의자 기준으로 현금, 상품권(자사,타사),카드로 구매한 구매금액이 합산됩니다.
  • - 마리오아울렛 직원/매장직/파견도급직은 우수고객 선정 시 제외됩니다.
  • - 선정기준에 따라 아래의 경우 심사를 거쳐 우수고객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* 특정 상품군 및 브랜드 구매금액에 비 정상적으로 편중이 되었을 경우
    • * 연간 총 적립 건 중 결제 시 적립 비중 80% 미만인 경우
    • * 카드 대여 및 타인명의 구매금액을 부정 적립하는 등의 부정매출 요인이 있을 경우
    • * 그 외 정상적인 쇼핑목적의 구매금액으로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
  • - 우수고객 선정 이후 구매취소로 해당기간 구매금액이 기준보다 하락할 경우, 등급과 혜택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.

서비스제공기간

2019년 3월 ~ 2020년 2월

  • ※ 우수고객 서비스 관련 문의는 당사 고객센터
    (1관 : 02-2067-2070, 3관 : 02-2109-7115)로 하시면 됩니다.
  • ※ 상기 기준은 2019년 우수고객 선정기준이며, 이는 매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품격있는 쇼핑의 즐거움! VIP서비스를 누려보세요.

VIP등급

연간 매출 상위 1% 이내 고객님께 제공합니다.
연간 구매일수 및 최종거래일 평가 매년 구매 실적에 의해 회원 등급이 변경 됩니다.

VIP등급 혜택

당일 무료주차 서비스 제공 MGM 프로그램 (Members get members) : 당해 연도 타 백화점/쇼핑몰/아울렛의 VIP임을 당사 고객센터에 증명 시 당사 VIP 무료 주차 서비스 제공

포인트 정보 확인을 위해
로그인 해 주세요.

멤버십 로그인 로그인하기
  • * 마리오아울렛 포인트는 마리오아울렛에서 상품구매 후 적립받으실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.
  • * 적립받으신 포인트는 마리오아울렛 고객센터에서 상품권으로 전환하시어 사용이 가능합니다. (10,000점 이상 시)
  • * 마리오아울렛몰 멤버십 등록을 하시면, 마리오아울렛몰에서 1원 단위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* 단, 마리오아울렛몰에서 오프라인 포인트 사용 후 취소/반품에 대한 환불은 마리오아울렛 온라인(마리오몰) 포인트로 환원되어 오프라인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* 소멸예정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이 되는 시점에 소멸됩니다.

마리오 보너스카드를 등록하고
쇼핑의 즐거움을 두 배로 누려보세요!

카드번호를 입력 후 등록버튼을 눌러주세요.

  • 입력 예 : 2-123456-123456
  • (카드번호는 카드 뒷면 바코드 부분에 있습니다.)
쇼핑서비스
편의시설
고객센터 1관 8층 3관 11층
사은품 증정 1관 8층 3관 11층
물품 보관함 각 관 1층
수선실 1관 4층
현금지급기 우리은행 2관 3층, 3관 1층
보안실 각 관 1층
유아관련 서비스
편의시설
보육시설 2관 4층
유모차대여소 1관 안내데스크 3관 안내데스크
유아휴게실 3관 5층
전기차 충전 서비스
편의시설
테슬라 위치 : 3관 B2F주차장(3관 B3F 주차장 입출구 옆)
구성 : 테슬라 전용 완속 충전기 2대
비용 : 무료
일반 전기차 위치 : 3관 B2F 주차장(3관 B3F 주차장 입출구 옆)
구성 : 전기차(테슬라 제외) 급속 충전기 2대
비용 : 고객부담
사업자 :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(해피차저)
휴식공간
편의시설
마리오광장 1관과 2관 사이
하늘공원 1관 5층 옥상
마르페광장 2관과 3관 사이
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으로
마리오아울렛 1관, 2관, 3관 전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구입방법

현금 및 법인카드로 구입 가능합니다.
개인명의 법인카드 (본인이 직접 신분증 지참)
대리인 구입불가 공용법인카드 (사업자등록증 사본, 구입자 신분증, 구입자 명함 또는 사원증)
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구입장소

- 구입장소 : 1관 8층, 3관 11층 고객센터위치확인
- 문의전화 : 02 - 2109 - 7114 ~ 5
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소개

마리오아울렛 상품권은 총 4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사용안내

마리오아울렛 1관, 마리오아울렛 2관, 마리오아울렛 3관 까르뜨니트 전 매장

마리오아울렛 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

  • - 상품권 가맹점은 제휴사 사정으로 사전 고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  • - 가맹점 별 일부 매장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- 상품권은 권면 금액의 100분의 6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(단, 일만원 권 이하는 100분의 80이상)
  • - 상품권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입 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  • - 바겐세일과 같은 가격할인 기간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- 상품권은 무기명 유가증권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.
  • -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 등을 확인할 수 없고,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 할 수 없을 경우에는 재발급 해드리지 않습니다.
  • - 고객의 관리소홀로 상품권을 도난, 분실한 경우 재발행되지 않으며 당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- 상품권의 위,변조 등 부정 발행된 경우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.

마리오 멤버십 카드 번호